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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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가 4,017만1,9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4,377만4,372개와 비교하면 8.23% 줄어들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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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H농협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신한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분석결과에 대해 2024년 9월 18일부터 2024년 10월 18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736,1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9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970,194개와 비교하면 12.9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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