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KB국민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나타났다.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84만8,498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85만2,832개와 비교하면 0.02% 줄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
지난 한달간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해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536만5,750개를 분석한 결과 지난 10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046만6,730개와 비교하면 6.34% 줄어들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
-
-
-
-
-
-
최근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GS25 편의점 2위 CU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블루25, 씨스페이스, 로그인, 포시즌마트, 365플러스, 아이지에이마트, 베스트올, 하프타임 편의점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은 지난 10월 4일부터 11월 4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03만7,5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편의점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