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4일 2025년 10월 14일부터 2025년 11월 14일까지의 128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5,199,4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66,218,892개와 비교하면 1.5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
-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KB국민은행 순으로 분석됐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분석을 위해 2025년 10월 14일부터 2025년 11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284,0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0,853,308개와 비교하면 11.6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
-
-
-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3일 게임 상장기업 25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13일부터 2025년 11월 13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786,423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911,402개와 비교하면 15.3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