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편의점 2위 CU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로그인, 씨스페이스, 포시즌마트, 365플러스, 아이지에이마트, 베스트올, 하프타임, 블루25 편의점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5년 10월 3일부터 2025년 11월 3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2,317,9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3일부터 2025년 11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598,4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826,693개보다 2.11% 줄어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