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4년 8월 3일부터 2024년 9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275,7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586,207개보다 3.2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GS25 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3위 CU 편의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3일부터 9월 3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608만7,6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25만4,411개와 비교하면 6.76% 줄어들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
-
-
-
-
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G마켓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202만2,4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8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2,207만6,798개와 비교하면 0.25% 줄어들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