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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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삼성 3위 LG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3,058만9,669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4,287만312개과 비교하면 8.60% 줄어들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며 브랜드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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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그룹(회장 이재현)의 CGV가 지난 2분기 국내 3개 멀티플렉스 중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멀티플렉스 업계에 대해 온라인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CGV[079160]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순이다. CGV는 이번 분석에서 총 30만5057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42만1044건에 비해 11만 5987건, 27.55% 감소했다.CGV의 F&B에 관련한 긍정적 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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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5일부터 9월 5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93만7,9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한 결과 지난 8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88만1,946개와 비교해보면 29.29% 줄어들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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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KB국민카드 3위 롯데카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5일부터 9월 5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69만5,9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한 결과 지난 8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500만8,917개와 비교하면 17.25% 줄어들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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