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교보생명 순으로 분석됐다.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5년 6월 9일부터 2025년 7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8,541,5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907,177개와 비교하면 6.86%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
-
-
-
-
최근 한달간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KB손해보험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462만5,336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498만7,898개와 비교해보면 2.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