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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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0월 24일부터 2025년 11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75,05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91,033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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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21일부터 2025년 11월 21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13,003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289,211개와 비교하면 0.1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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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 2위 신한은행 연금 3위 KB국민은행 연금 순으로 분석됐다.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연금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21일부터 2025년 11월 21일까지의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35,906,2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27,960,638개와 비교하면 28.4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연금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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