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롯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19일부터 2025년 8월 19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1개의 빅데이터 19,814,6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0,577,699개와 비교해보면 3.71%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
-
-
-
-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H농협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IBK기업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NH농협은행, 아이엠뱅크,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수출입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분석결과는 2025년 7월 14일부터 2025년 8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697,0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7,275,317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14일부터 2025년 8월 14일까지의 128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7,553,6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2,276,401개와 비교하면 8.4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