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스타벅스는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규 음료 라인업 '에너지 피지오'를 선보인다. 에너지 피지오는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고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ug 등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에너지 피지오는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의 대표 여름 음료로 꼽히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보름 가량 빨리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해당 3종의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혹은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디자인 보틀에 에너지 피지오를 담은 제품도 선보인다. 출시일로부터 일주일간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보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보틀'을 POS 결제한 고객에게는 별 4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는 3종 음료에 더해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까지 총 5종을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바게트 소금빵' 등 여름 시즌 푸드 신메뉴와 10여 종의 MD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인기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와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를 앞세워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확인해 볼 계획" 이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식음료 라인업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