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특히,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는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 함량을 25%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딜라이트)'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바나나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고단백 및 락토프리에 저지방이 특징이다.
특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인 'LGG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무가당 그릭요거트'부터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 to go',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 Drink', 디저트 메뉴 '그릭요거트 Delight'까지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이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와 Delight(딜라이트) 신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더욱 확대해 갈 계획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그릭요거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할인행사 및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파우치 형태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to go'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신제품 구매자 중 100명을 선정해 요거트 유청분리기 등 경품들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