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2025년 유진러닝크루 클래스 운영

러닝코칭·이론교육으로 구성…내달 29일까지 진행

한시은 기자

2025-04-10 10:08:44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이 투자자의 '건강한 생활과 건강한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2025년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이 투자자의 '건강한 생활과 건강한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2025년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 유진투자증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투자자의 '건강한 생활과 건강한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2025년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내달 29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제외) 회차별 참가 인원은 30명이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유진투자증권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에서 사전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 신청 마감일은 오는 5월 16일이다.

러닝 코스는 여의도 유진투자증권 본사에서 여의도공원 두 바퀴(약 6.0~6.5km)로 구성됐다. 초보자를 위해 수준별 그룹을 나눠 6~7 min/km 페이스로 진행된다.

클래스는 개인별 자세와 호흡 등 러닝 습관을 짚어주는 '러닝 코칭’과, 러닝 전반에 대한 정보를 다루는 '이론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이론 및 러닝 코칭은 박민규 큐짐(Qgym) 대표가 맡는다.

이와 함께 전문 러닝 포토그래퍼가 함께 달리면서 러닝 인생샷(Shot)을 촬영,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룰루레몬 헤어밴드와 인증 팔찌가 기념품으로 증정되며,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 전종윤 브랜드전략팀장은 "작년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반영해 올해도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마련했다"라며 "전문 트레이너의 코칭, 러닝 인생샷, 기념품까지 러너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