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시드림 캠페인은 지난 2023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 ESG 활동으로 임직원들이 한 달간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아동들의 소원 선물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위시드림 캠페인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보름 만에 목표치를 훌쩍 넘은 1억5852만보를 달성했다. 걸음을 통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탄소 배출량 저감에도 기여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사회복지포털 복지넷을 통해 취약 어린이들의 사연을 공모 받아 선정된 아동 555명이 속한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에 5월 어린이날 맞이 선물 비용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 속 작은 걸음을 모아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하겠다"며, "돌봄과 상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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