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을 통해 라마다 신도림 호텔 12층 객실 5개와 객실 로비를 야구 콘셉트 테마의 '켈리 브랜딩 룸'으로 새단장한다. 이를 통해 야구 팬들은 물론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켈리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 접점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해당 객실과 로비는 켈리 브랜드 시그니쳐 컬러인 엠버 컬러를 활용하여 꾸며지고,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소품들이 배치된다. 또한, '켈리 브랜딩 룸'은 켈리 캔맥주(500㎖) 4캔 제공 혜택이 포함된다.
객실은 호텔 예약 어플을 통해 이날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켈리 생맥주 존 또한 이에 맞춰 연중 운영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리그 개막을 기념하여 야구팬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라마다 신도림 호텔'의 이색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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