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올해부터 정례적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주도의 나눔 실천 활동으로, 자원 재순환과 탄소 중립 실현, 그리고 사회 공헌 활동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는 '다인어스'가 주관하게 된다. 다인어스는 사람(人)과 지구(Earth)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로부터 기부 받은 의류, 잡화, 도서 등 미사용 개인 소장품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재판매, 판매 수익금을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은 물론, 롯데월드타워에서 근무하는 36개 입주사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 8일까지 롯데월드타워 19층 WEST 공용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는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 '허니콤보드'로 제작된 '다인어스 기부 스테이션'과 안내 배너가 설치되며, 참여자는 기부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개인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받을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캠페인 참여자 중 매일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다인어스 행운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소정의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