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전부리 영업사원은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의 대표 콘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하는 K-과자 토크쇼다. 진행자 인성은 명동, 홍대, 성수 등 관광 명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롯데웰푸드 제품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눈다.
롯데웰푸드는 인성의 활약을 통해 주전부리 영업사원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몽쉘 덕후'로 알려진 인성과 당초 올해 상반기까지였던 진행자 계약을 조기에 연장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주전부리 영업사원의 흥행에 힘입어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는 지난해 채널 콘텐츠 총 조회수가 2023년 대비 8배 늘었고, 구독자 반응(좋아요, 댓글)은 20배 이상 증가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주전부리 영업사원 콘텐츠에서 보여준 인성의 활약 덕분에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인성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긍정적인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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