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이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사전 점검과 정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도요타는 캠페인 기간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공임을 10% 할인한다. 대상 품목은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고무·블레이드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등이다. 유상 정기 점검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은 렉서스·도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아 이상이 없다고 판정된 차량에 한해 엔진,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보증 기간을 1년 또는 2만㎞ 더 늘려주는 '렉서스·도요타 케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소유 중인 차량의 현재 가치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간이 견적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프로그램 신청 후 렉서스·토요타 차량 견적을 받아 공식 인증 중고차로 반납, 신차를 재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한국도요타 부사장은 "다가오는 봄철,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즐거운 주행을 이어가길 바란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와 렉서스코리아·토요타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