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NCT 정우 팬클럽, 여객기 참사 지원을 위한 기부 동참

이병학 기자

2025-02-20 14:55:21

가수 NCT 정우 팬클럽, 여객기 참사 지원을 위한 기부 동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는 가수 NCT 멤버 ‘정우’의 팬클럽인 '다음카페 우리칠 정우달글'이 2월 19일 정우의 생일을 맞아서 지난 12월 29일 발생한 여객기 참사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219,00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아티스트를 향한 사랑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하는 팬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다음카페 우리칠 정우달글'은 가수 NCT 정우를 응원하는 팬들로 구성된 커뮤니티로, 단순한 응원을 넘어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하루는 이번 팬클럽 기부 외에도 소방관 긴급 지원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고 있다. 유튜버 아옳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더엘그룹·스파더엘 이미나 대표, 한솔생명과학, 인플롭, 시너지인터내셔널, 마이엔, 루피움, 라이프비 등 여러 셀럽 및 기업들이 연이어 기부 행렬에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따뜻한 하루 담당자는 “NCT 정우 팬분들이 보내주신 나눔의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이러한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져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팬클럽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서 참사 피해자들을 돕는 데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고, 앞으로도 따뜻한 선행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