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캐나다 브랜드 '페오스'와 콜라보 윷놀이 세트 출시

최효경 기자

2025-01-16 13:03:44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하이트진로의 '황금비율-진로골드'와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페오스(PEOS)'가 손 잡았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페오스와 함께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로 윷판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의 에메랄드 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접이식 윷판 ▲윷 ▲두꺼비 말 ▲로즈골드 로고가 나타나는 변온 소주잔 ▲충격 방어에 강한 파우치 등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구성들로 제작했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오는 17일부터 무신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하이트진로는 외국인들에게 윷놀이 기반 술 게임을 전파하기 위해 캐나다와 호주에서 촬영한 제품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영상은 자연 속에서 캠핑 중인 캐나다인들이 진로골드와 함께 윷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만의 색깔로 전통적인 문화와 현대적인 아웃도어를 결합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종합 주류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굿즈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