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5-01-16 12:44:38

ⓒ롯데GRS
ⓒ롯데GRS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지난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출시된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버거 번을 활용한 시각적 차별화를 위해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했으며,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할 수 있는 △녹색의 바질 △흰색의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다.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구현한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한다.

한편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일에 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에서 나폴리맛피아와 함께한 유튜브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