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 2024년 인천광역시 지역지식재산센터 재능 나눔 3년 연속 진행

수출바우처, 제조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다양한 지원사업 운영

이병학 기자

2025-01-10 15:16:52

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 2024년 인천광역시 지역지식재산센터 재능 나눔 3년 연속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종합디자인 전문기업 ㈜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대표 황인성)은 2024년 인천광역시 지역지식재산센터에서 재능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은 오랜 기간 수출바우처, 제조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특허전략개발원 ‘IP-R&D 전략지원 사업 디자인 협력기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여러 지원사업을 통해 참여기업에게 양질의 CI, BI, 홈페이지, 카탈로그, 포장디자인 등을 제작해 제공하고, IP-R&D 전략지원 사업 협력기관으로 선정되어 기업 경영에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인 IP-R&D 전략수립을 제공하며 참여기업 성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게 되었다.

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은 정부 지원 사업 수행기관으로서의 역할과 함께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2024년에도 인천 광역시 지역지식재산센터와 협력하여 3년 연속으로 디자인 재능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실현하고 있다.

재능나눔을 통해 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은 인천지식재산센터가 진행한 재능 나눔 기부에 참여해 예비창업자 대상 지식재산(IP)디딤돌사업의 우수 아이디어를 연계하는 디자인·브랜드, 특허분야의 우수기술 선행기술조사 분석, 디자인 및 브랜드 개발을 지원했다.

㈜디자인시티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3년 연속 인천광역시 지역지식재산센터 재능 나눔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여러 기업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