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카오스’ 채널은 2009년부터 시작한 ‘카오스’ 서사의 처음이자 마지막 부분을 다루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대규모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미 ‘푸른 생명의 땅과 하늘성 탈출’, ‘4444 트레이닝과 악마신전 대난투’ 등 4종의 맵을 오픈했다. 앞으로도 3월까지 2주 단위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매 업데이트마다 카오스 관련 신규 맵 및 신규 아이템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등장한 ‘티티’는 위대한 연금술사 아린의 제자로, 천사와 악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소녀 캐릭터이다. 라스트 카오스 채널 테마에 맞춰 카오스 컨셉으로 출시된 신규 캐릭터이다.
‘티티’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티티’ 스페셜 패키지 한정 판매, 레벨을 올릴때 마다 보상을 받는 시즌 패스, 200명의 런너에게만 제공하는 한정판 굿즈, 기간 내 누적 충전 50,000원 달성 시 50,000 보너스 캐시 지급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3차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신규 맵 ‘넷이서 혼돈 속으로’도 오픈했다. 신규 맵은 엔젤 팀과 데빌 팀이 분리되어 각자의 주행로에서 달리는 팀 대항전 달리기 맵으로서, 이 맵에는 속박 상태를 유발하는 기믹이 적용된 3개의 구간이 있으며, 관문 개방을 통해 구간을 돌파할 수 있게 구성했다. 발판을 밟는 인원이 많을수록 관문 개방 속도가 빨라지며, 각 팀에 한 명씩 배정된 수행자는 지급된 아이템을 사용해 팀원의 속박 상태를 풀어줄 수 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새해를 맞아 준비한 콘텐츠들이 런너 여러분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며 “항상 런너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겨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는 캐주얼 PC 게임의 대표작인 ‘테일즈런너’를 2005년에 출시 및 서비스하고 있으며, 글로벌 누적 회원 3,600만 명을 달성하고 있다. 지난 해 12월에는 게임사 블로믹스와 공동으로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도 서비스도 시작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는 ‘라스트 카오스’ 3차 업데이트와 ‘티티’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웹툰 콜라보 이벤트 및 25년 푸른 뱀의 새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