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가9, 법인 맞춤형 카니발 하이브리드 하이리무진 출시…효율성과 친환경 가치 강조

이병학 기자

2024-12-20 09:00:00

보가9, 법인 맞춤형 카니발 하이브리드 하이리무진 출시…효율성과 친환경 가치 강조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친환경, 연비 효율성 등을 기준으로 차를 선택하는 법인이 늘어난 가운데 ㈜보가는 기업 고객을 위한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높은 연비 효율성과 정숙성, 친환경성을 확보했으며, 법인 차량으로서의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특히 9인승 이상 차량으로 등록 시 부가가치세 10% 환급이 가능하며,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어 기업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의 또 다른 주요 특징은 기업별 맞춤형 제작 시스템이다. 1:1 인디비주얼 오더 시스템으로 기업이 원하는 사양과 옵션을 상세히 반영한다. 차량 내·외부 디자인부터 추가 옵션까지 기업의 필요에 맞춰 제작된다.

차량 내부에는 보가9이 특허 기술로 개발한 55인치 천장 모니터와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기본 사양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실제 데스크톱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OTT 서비스나 유튜브 시청은 물론 업무용 프로그램 구동도 가능하다. 천장 55인치 모니터 외에도 2열 29인치 모니터, 1열 파노라마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 내부를 이동식 업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는 세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최고급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모델을 비롯해 경제성을 고려한 디럭스 모델, 필수 기능 위주로 구성된 스탠다드 모델이 그것이다. 모든 트림에는 55인치 천장 모니터와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보가 관계자는 "법인 차량 시장에서 친환경성과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