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출시 후 현재까지 170여개의 상품을 출시한 '하이메이드'는 최근 5년간 연평균 20%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하이메이드' 론칭을 기념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김치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계절가전, 주방가전 등 롯데하이마트와 협업 분야를 확대하며, 상품 기획 및 소싱 단계에서의 협업도 검토할 예정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가성비 가전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롯데하이마트의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단독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롯데하이마트와 협업 분야를 확대해 1~2인 가구 대상 소형가전 상품 판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