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캡슐 속 간식 뽑기’ 프로모션은 뽑기 기계로 다양한 상품이 들어있는 캡슐을 뽑는 콘셉트에 착안했다. 케이뱅크에서 준비한 여러가지 간식 중 고객에게 랜덤으로 제공된다.
케이뱅크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간식 뿌리기’를 눌러 링크를 친구, 가족 등 지인에게 공유하면 링크를 받은 사람이 간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기존 고객은 별도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본인 인증, 신규가입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하면 된다. 신규 고객은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추가로 5000원을 입금해준다. 만 14세 이상 만 17세 이하 고객도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랜덤 당첨 간식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스타벅스 음료 쿠폰 △아이스크림 등 7종을 준비했다. 당첨된 간식은 카카오 계정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전송되며, 하루에 당첨될 수 있는 횟수는 1회로 제한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케이뱅크 고객들이 간식을 받고 또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면서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매일 링크를 공유하고 당첨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