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스팟 카밍 젤' 판매량 10만 개 돌파

최효경 기자

2024-12-01 11:33:23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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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CNP의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CNP Bye od-td)'를 다이소에 론칭하며 출시한 스팟 카밍 젤이 11월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입점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된 스팟 카밍 젤은 한 뷰티 인플루언서가 트러블 관리 추천템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지난 10월 말경부터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완판을 기록했고 추가 입고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일이 반복되자 구매에 성공한 소비자들의 '구매 성공기'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다수 게재되기도 했다.

CNP 바이 오디-티디 브랜드 관계자는 "CNP 더마연구소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스팟 카밍 젤이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효능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향후 스팟 카밍 젤과 같이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와 채널 특성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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