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다이슨을 처음 소개한 게이트비젼은 “그동안의 다이슨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DJI의 공격적 성장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실제로 1인 크리에이터 시대라는 흐름과 어덜트 시장의 성장, 카메라 드론의 교육과 직업군 영역 확장으로 DJI의 국내 상승 추세는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상된다. DJI 신제품 에어3S, DJI네오, 오즈모액션5프로, 오즈모포켓3은 출시 직후 바로 전량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DJI 공식매장 방문 시 게이트비젼 공식홈페이지에서 체험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문가의 1대1 무료교육과 제품 시연 및 체험이 가능하고 백화점 전용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DJI 공식수입원 게이트비젼 주식회사는 다이슨, 로라스타, 이메텍, 핫셀블라드, 비쎌, 우즈, 아르케, 리터로봇, 스가브, 노바이러스의 국내 공식수입원이기도 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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