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 △이커머스 마케팅 동향 및 사례 △콘텐츠 마케팅 활용법 △라이브 커머스 전략이라는 세 가지 주요 주제로 구성됐다. 각 세션은 참가자들이 이론과 사례를 바탕으로 실무에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이커머스 시장의 트렌드와 글로벌 확장 전략을 주제로 강연하며 스토어링크가 추구하는 풀스택 마케팅 솔루션의 비전과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이끎 교육 연구소 황승연 강사와 홈쇼핑 전문 게스트 최슬기 쇼호스트가 실무 중심의 강의와 실습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스토어링크는 지난해 세미나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전문화된 강사진과 실질적인 교육 콘텐츠로 이번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실제 업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내용들이 많아 유익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CJ 온스타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과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스토어링크는 앞으로도 협력사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용은 대표는 “이번 세미나가 협력사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협력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