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분 9초 분량의 이 영상은 듀오의 창립 이래 걸어온 발자취와 성과를 조명하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과 비전을 함께 담아냈다. 특히 박수경 대표이사를 비롯해 고객상담부, 회원사업본부, 상담·매칭 커플매니저 등 듀오 임직원들이 회원들의 결혼 성사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하고 있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단순히 매칭에 그치지 않고, 회원들의 진정성 있는 만남과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강조됐다.
영상은 듀오가 개인의 삶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 결혼을 위한 여정에서 듀오가 맡은 역할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특히 실제 성혼 회원들이 출연해 듀오를 통해 이루어진 결혼의 의미와 소감을 직접 전하며 영상에 깊이를 더했다.
듀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홍보영상을 통해 듀오가 회원들의 행복한 결혼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결혼을 통해 행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유튜브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11월 17일까지 ‘결혼해 듀오’ 홍보영상을 시청한 후, 좋아요를 누르고 듀오의 5만 번째 결혼 회원 탄생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영상 시청과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듀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