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CF에는 지난 3월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이 출연해 숙취해소음료를 고르는 새로운 기준점으로 '제로 칼로리'를 내세운다.
또한, 모델의 제스처를 통해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특징인 '4ZERO(칼로리, 설탕, 색소, 보존료 무첨가)'를 강조하고, 상쾌환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클래식 타자기 등의 오브제에 입혀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이 CF는 TV 외에도 상쾌환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과 옥외광고에서 볼 수 있다.
올해 1월 출시한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빠른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삼양사가 생산하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 부담이 없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이번 CF는 상쾌환 특유의 젊은 감성과 트렌디함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 고윤정의 매력을 강조하는 데 집중했다. 엑스트라 없이 영상화보 느낌으로 제작한 이유”라며 “이번 광고를 계기로 상쾌환은 업계에서 제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숙취해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