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 브라운 콘셉트룸에서는 톰 브라운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홈웨어 콜렉션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침구와 타월 세트, 찻잔과 위스키 잔, 톰 브라운 오너먼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 등 대부분의 신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톰 브라운 홈웨어 라인은 침구·도자기·은식기 등 각 분야의 최고급 브랜드와 협업해 톰 브라운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제품에 담았다.
서울신라호텔의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은 전용 객실 패키지 ‘톰 브라운 익스피리언스(Thom Browne Experience)’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 1박, △샴페인 브랜드 ‘바롱 드 로칠드’와 콜라보한 톰 브라운 샴페인 1병(Thom Brwone X Barons de Rothschild)과 핑거푸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2인, △무료 발레파킹 1회 등 혜택이 포함되며, 12월 한 달간 투숙 가능하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전세계 최초 톰 브라운 홈웨어 콘셉트룸 단장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조사 방식은 '제주도' 등 서울신라호텔과 관련이 적은 키워드를 제외한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키워드로 합산 분석했으며,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은 달라질 수도 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한달간 서울신라호텔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