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연말까지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 높일 것

임이랑 기자

2024-11-08 13:05:48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대한항공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대한항공은 연말까지 다양한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12월 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선별로 일정 수준 이상 마일리지로 결제 후 탑승 완료하면 최대 2000마일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캐시 앤 마일즈는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최대 30%까지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지불할 수 있는 복합결제서비스다. 소액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들이 보다 유용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선부터 국제선까지 모든 운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하더라도 항공권 전체 운임에 해당하는 마일리지가 쌓인다.

대한항공은 보너스 항공권을 보다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너스 핫픽'도 운영하고 있다. 보너스 핫픽은 고객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보너스 항공권을 신규 구매할 때 공제 마일리지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 노선은 동·하계로 나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최대 1만마일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동계 시즌에는 올해 신규 취항한 리스본, 마카오, 타이중 등이 서비스 노선에 포함됐다.

대한항공은 마일리지를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오는 27일까지 마일리지로 생활 속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SKYPASS Deal)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한항공의 다양한 굿즈를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KAL스토어에서도 인기상품 할인 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처를 확대하는 한편 신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나갈 계획이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