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와 공동 개발 '결 쿠션' 출시

최효경 기자

2024-11-05 11:02:49

 아누아 결 쿠션 이미지. ⓒ아누아
아누아 결 쿠션 이미지. ⓒ아누아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누아의 첫 쿠션 제품인 결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뷰로 유명한 알라뷰티가 6개월 이상 개발에 참여했다는 특징이 있다.

아누아 결 쿠션은 두꺼운 커버가 아닌 본연의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출시됐다. 특히,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알라뷰티의 구독자들이 직접 제조사에 방문해 조색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아누아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총 3가지 컬러로 쿠션을 선보였으며, 조색 작업에 참여한 한 구독자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아누아와 알라뷰티의 엄격한 기준을 경험하며, 품질에 대해 더욱 신뢰를 갖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누아는 결 쿠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아누아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마켓을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