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오뚜기의 신제품을 첫 론칭하고, 오뚜기의 공식 굿즈와 인기 상품 등을 선보인다.
이날 11번가는 오뚜기의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최초 공개, 오는 11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은 오뚜기가 MZ세대가 해장음식으로 '마라탕'을 즐겨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과 협업해 개발한 간편식이다.
11번가에서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1만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뚜비, 마요, 챠비) 인형과 키링 등 굿즈 14종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뚜기의 건강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인기 제품을 비롯해 즉석밥 ‘오뚜기밥’, ‘3분 카레/짜장’, ‘XO만두’, ‘진라면’ 등 오뚜기의 대표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프로모션 제품은 20%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1번가는 '상쾌환 얼큰 마라탕', '가뿐한끼'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옐로우즈' 굿즈 600개를 선착순 랜덤 증정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상쾌환 얼큰 마라탕', '상쾌환 스틱(숙취해소제)', '상쾌환 굿즈'(핸드타올) 등으로 구성된 '상쾌환 선물세트'(30명)을 증정하는 등 경품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7일에는 오뚜기의 대표 제품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방송도 마련했다. 방송에서는 '짜슐랭',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등 오뚜기 인기 제품 조리법을 소개하고, 방송에서 소개되는 오뚜기 제품 구매 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시 오뚜기 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교차 증정 추첨 이벤트도 펼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