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시간외 매매에서 디지틀조선 주가는 종가보다 5.21% 오른 1999원에 거래를 마쳤다. 디지틀조선의 시간외 거래량은 71만9941주이다.
컴백을 예고한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신곡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30일 오후 공식 팬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의문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노트북 화면 속 ‘ON’이란 글자가 새겨진 빨간 버튼을 클릭하자 짧은 음악이 재생됐고, 무언가 촬영 중인 듯한 세트장의 면면이 담겨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아이콘 클릭과 함께 재생된 곡이 앞서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지드래곤의 신곡임이 드러나며 컴백 카운트 다운이 시작된 것인지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지드래곤은 실루엣이 드러나기 시작한 세 번째 티저 콘텐츠까지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 이날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을 앞두고 그가 신곡 공개와 함께 컴백 시점에 대해 언급할 것인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전일(30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됐다. 지드래곤은 또 오는 11월 23일(토) 일본에서 개최될 2024 MAMA AWARDS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 소식에 디지틀조선이 강세다. 디지틀조선은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이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과 합작 법인 형태로 설립한 메타플래닛과 상호 협력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김준형 빅데이터뉴스 기자 kjh@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