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아누아의 첫 번째 미국 오프라인 행사로,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장소는 뉴욕의 맨해튼의 라파예트(Lafayette) 스트리트이며, 현지 시각으로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K-뷰티 팬들과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아누아는 이번 행사에서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브랜드의 첫 미국 오프라인 행사에서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과 연결고리를 확대해 K-뷰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아누아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