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모빌은 전 세계 800여개 매장을 거느린 글로벌 주방 브랜드이다. 최고급 자재와 이탈리아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진 유로모빌은 주방 공간을 하나의 예술품으로 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의 CATAS, 독일의 LG, 일본의 JIS 등 국제 인증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였다. 국내에는 개포자이프레지던스, 펜트힐루논현, 더샵반포리버파크, 르피에드인강남 등 강남권 최고급 재건축 아파트들을 중심으로 시공되었다.
페발까사는 유럽 최대 종합가구 회사인 콜롬비니 그룹의 3대 브랜드 중 하나이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설계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리에 맞게 제작된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송파시그니처롯데캐슬, 르엘신반포센트럴 등 단기간 내 랜드마크를 선점하여 다량의 국내 고급 아파트에 시공되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라마쿠치네’도 주목할 만 하다. 라마쿠치네는 패션과 예술의 도시인 밀라노를 기반으로 탄생한 “Milan Style”의 주방 브랜드이다. 이탈리아 패션과 밀라노의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리빙 브랜드에서 찾아 보기 힘든 스타일, 색상, 감도를 담고 있다.
2024 컬렉션에서는 이탈리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귀도 스카라보톨로와의 콜라보를 통해 20점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였고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라마쿠치네의 뒤를 이어 선보일 밀란 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마까사(Lamacasa)는 2024년 하반기에 국내 론칭 예정이다. 이 브랜드들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이탈리아 럭셔리 뮤지엄인 넥시스 엠포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