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 관리 솔루션 '발주모아',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이병학 기자

2024-09-24 10:00:00

온라인 유통 관리 솔루션 '발주모아',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대표 김형준, 김동재)의 온라인 유통 관리 솔루션 '발주모아'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아 2024년 12월까지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최대 1개월의 혜택을 제공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발주모아'는 유통업체의 발주 및 정산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유통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모든 발주 엑셀 양식을 거래처 양식으로 자동 변환해 발주 메일을 발송하고,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해 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판매 채널별 CS 처리, 거래처별 정산서 자동 생선 및 발송 등 유통업체의 주요 업무를 자동화하여 효율성을 높여주는 솔루션이다.

발주모아는 월평균 발주 메일 발송 수 20만 건, 월평균 주문 처리 수 380만 건, 누적 상품 등록 수 57만 건, 월평균 거래 금액 약 700억 원에 이르는 성과를 기록하며, 유통 업계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다.

이미 발주모아를 도입한 수많은 기업은 발주모아를 통해 업무를 간소화시키고 있다. 산지 직송 농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농가살리기를 운영하는 ㈜청년농부들은 “태어나서 발주를 처음 해봐도 부담 없이 익힐 수 있을 정도로 쉽고 직관적으로 구성 되어있다. 다량의 주문을 일괄적으로 연동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다.”고 평가했고, 직거래 푸드테크 플랫폼 돌쇠네농산물을 운영하는 디에스글로벌 주식회사는 “실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해 드리고 있는 솔루션이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 이처럼 발주모아는 다양한 기업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입소문을 통해 사용자 수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

발주모아는 서비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2024년 12월까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가입자가 친구에게 발주모아를 추천하면 신규 가입자는 기존 21일의 무료 체험 기간에 10일을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신규 가입자가 12개월 이용 요금을 결제하면 1개월 이용 기간이 추가 연장되며, 추천한 기존 가입자도 동일하게 1개월 무료 혜택을 받게 된다.

발주모아 이장우이사는 "이번 5주년 이벤트를 통해 아직 발주모아를 경험하지 못한 기업들이 솔루션을 접하고, 더 효율적인 발주, 정산 업무 처리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발주모아는 유통업체들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