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플러스, 공간 대여 서비스 스파크스페이스 소규모부터 80명 수용 가능 세미나룸 제공

- 미팅룸, 세미나룸, IR룸, 이벤트홀 등 소규모부터 최대 80인까지 다양한 유형과 크기의 공간 제공
- 접근성 뛰어난 역세권 프라임 빌딩에 자리해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 운영 가능
- 기업 행사 및 비즈니스 모임 준비하는 인사 담당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

이병학 기자

2024-09-11 15:50:00

최대 80명 수용이 가능한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 이벤트홀
최대 80명 수용이 가능한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 이벤트홀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오피스 브랜드 스파크플러스(SPARKPLUS)가 운영하는 공간 대여 서비스 ‘스파크스페이스’가 기업 행사 및 비즈니스 모임을 준비하는 인사 담당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당신에게 딱 맞는 공간이 필요할 때'라는 슬로건을 내건 스파크스페이스는 서울 및 수도권 32개 지점의 공유 오피스 공간 일부를 대여해 각종 비즈니스 행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파크플러스는 미팅룸, 세미나룸, IR룸, 이벤트홀 등 다양한 유형과 크기의 공간을 제공하며, 소규모 미팅부터 최대 8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행사도 가능하다. 이러한 다양한 공간 옵션은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이벤트, 고객사 미팅, 직무 교육 및 세미나, 투자 설명회,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비즈니스 행사에 적합하다. 특히 선릉3호점 이벤트홀은 최대 80명을 수용할 수 있어 최근 많은 기업의 선택을 받고 있다.

스파크플러스의 모든 지점은 지하철역 도보 3분 이내의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대부분 프라임급 빌딩에 자리하고 있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행사에 필요한 모니터, 빔 프로젝터, 음향 시스템, 각종 사무용품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개별 냉난방이 가능해 계절에 상관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를 운영할 수 있다.

예약 시스템 역시 간편하다. 인원, 지역, 일정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 가능한 공간과 금액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결제 링크가 발송돼 예약부터 결제까지 빠르고 편리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예약 확정 후에는 출입 QR이 발급되어 무인으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HR 전문 커뮤니티, 비즈니스 스터디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인사 담당자들 혹은 직장인들을 위한 직무 관련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전문적인 행사를 위한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스파크플러스의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기업에서 세미나, 강연을 위한 공간 대여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인플루언서 행사와 같은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도 스파크플러스의 공간을 많이 활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파크플러스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며 다양한 규모와 형태의 행사를 위한 공간 대여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