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컬리와 공동 기획 신제품 3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4-09-11 11:24:10

이미지=CJ제일제당 제공
이미지=CJ제일제당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제일제당이 컬리와의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의 3종으로, 올해 1월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 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이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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