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시즌 한정 생무화과 화덕피자 출시

최효경 기자

2024-09-10 11:22:00

이미지=CJ푸드빌 제공
이미지=CJ푸드빌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생무화과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화과 포르마지오'는 수제 도우 위에 제철 생무화과, 루꼴라,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렸다. CJ푸드빌은 무화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잘 익은 생무화과만을 엄선해 사용하므로 가을 시즌 한정으로만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시그니처 샐러드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의 과일 토핑을 무화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

전채(안티파스티) 메뉴인 ‘이탈리안 토마토 미트볼’도 새롭게 선보인다. 다진 소고기와 살치차로 만든 수제 미트볼에 토마토 소스와 바질, 스트라치아텔라 치즈를 올려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은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메뉴 2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가을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신선한 생무화과를 엄선해 이번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일년 중 무화과가 가장 맛있는 9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화덕피자를 비롯한 이탈리안 요리의 풍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