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매치 모드가 추가되어 안정된 네트워크 내에서 경쟁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네트워크 플레이 기능 개선으로 퀄리티 높은 게임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인용 게임 모드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동호회, 회식, 모임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구현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CC 6종도 추가 되었다. 스카이밸리, 블루원용인, 몽베르, 레이크사이드, 양지파인, 안성베네스트로 국내 자연적 특색 및 지형적인 특성을 살린 퀄리티 높은 코스가 추가되었다.
마지막으로, 유저들이 키오스크에서 미니맵 조작 시 스크린 미니맵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 편의성을 개선하였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더스윙제트의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 플레이를 즐기고, 시스템 안정화와 차별화를 위해 R&D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 많은 유저들이 ‘스크린골프엔 더스윙제트’라는 인식에 공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스윙제트는 박진이프로가 라운딩 매니저로 직접 참여하여 공략 가이드를 제공함으로써 최신사양의 그래픽 장비로 몰입감은 물론 차별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호응을 얻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