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팝업스토어는 명절 선물 세트를 직접 보고 휴대전화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로 선물을 주문할 수 있도록 조성한 행사장이다. 선물을 실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오프라인의 장점과, 받는 사람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온라인 선물하기의 장점을 합친 것이다.
사우스시티 7층과 김해점 1층 명절 행사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터치 한 번으로 최대 20명에게 한번에 선물할 수 있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한가위 선물 추천’ 페이지로 연결된다. 수신인 연락처만 입력해 선물을 주문하면 받는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 읍·면 단위까지 전국 어디서든 배송 받을 수 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떠오른 ‘온라인 선물하기’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대세 선물 문화’로 자리잡았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올해 설 명절 온라인 선물하기 매출이 작년 설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하는 등 꾸준히 인기다. 이에 이번 추석에는 팝업스토어 선물세트 물량을 설 대비 30% 확대하는 등 고객 수요에 대응할 방침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한우 특수부위로 구성한 오마카세 1등급 한우세트를 비롯해 산지 직송 햇과일, 한과, 뷰티, 골프 등 다양한 명절 인기 브랜드 30여 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팝업 행사장에서는 한우, 과일 등 명절 선물 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SG닷컴신세계백화점몰 사우스시티 한가위 선물 추천 페이지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급 한우 선물세트, 산삼배양근, 키위박스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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