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메디엘, 가수 손태진 엠버서더 발탁

손태진과 협업 통해 소비자와 소통 강화

강지용 기자

2024-08-23 11:30:00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매일유업(267980, 대표 김환석)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가수 손태진을 엠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해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손태진은 지난해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 프로그램의 제1대 우승자이며, 지난 2017년 JTBC ‘팬덤싱어’에서도 ‘포르테 디 콰트로’ 그룹 멤버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려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매일유업은 엠버서더 손태진과의 협업을 통해 ‘메디웰’을 시니어 및 고령 부모님을 둔 자녀들을 대상으로 알리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2종도 선보였다.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1호는 메디웰 구수한맛 플러스(7개)와 오곡맛 플러스 미니(7개),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2호는 메디웰 고단백 플러스(7개)와 메디웰 고단백 활력 플러스(7개)로 구성돼 있다.

두 세트 모두 용돈봉투 동봉 및 전용 선물박스 포장, 쇼핑백까지 함께 주는 구성이다. 또한 권장 소비자가 대비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해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선물세트 구입은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인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또한 매일유업은 손태진과 함께 메디웰의 특징을 잘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영상에서 그의 친근하고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통해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ALL IS WELL 메디웰”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메디웰의 장점을 소개했다.

메디웰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영상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는 메디웰 체험제품 3종과 손태진 싸인지, 포토카드 및 리유저블컵 등 다양한 굿즈가 함께 구성된 ‘메디웰 X 손태진 스페셜 패키지’를 당첨자 선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홍보활동과 추석선물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메디웰을 경험하고 가족의 건강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