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땅치킨은 순살치킨 원조이자 경상도 대표치킨으로 올해부터 서울수도권 진출에 한창이다. 이에 주로 영남지방에서 즐길 수 있었던 땅땅치킨을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메뉴는 배달의 민족 앱 내 땅땅치킨 ‘펩시치킨세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결제 고객이라면 8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선착순으로 2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는 7일간만 배민배달(배민1)에서 이용할 수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8월 말까지도 무더위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어 땅땅치킨에서 대표메뉴를 포함한 펩시치킨세트와 네이버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처서가 지나면 마법처럼 더위가 가신다는 ‘처서 매직’을 올해는 기대하기 어렵다는 분위기다. 이어 “올림픽이 막을 내리고 이달 16일부터 시작된 EPL (프리미어리그)과 포스트시즌에 앞선 KBO (한국야구선수권대회)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며 “땅땅치킨과 펩시가 스포츠를 즐기며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땅땅치킨은 서울수도권 가맹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개그맨 신규진을 모델로 TVCF 공개, 60만 유튜브 채널 ‘웃기시네’ 콜라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