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페이스랩, 싱가포르 SaaS 기업 님블리와 MOU

최효경 기자

2024-08-21 13:18:24

▲ 포스페이스랩이 님블리 테크놀로지스와 전략적 MOU를 체결해 국내외 시장 확장에 나선다.
▲ 포스페이스랩이 님블리 테크놀로지스와 전략적 MOU를 체결해 국내외 시장 확장에 나선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SaaS 솔루션 기업 포스페이스랩(대표 승영욱)이 싱가포르 기반 글로벌 매장 운영 관리 플랫폼 기업 님블리 테크놀로지스(대표 Daniel Hazman)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스페이스랩은 외식업을 위한 SaaS 기반의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시스템인 ‘데이터퓨레’를 통해 매출 및 매입 데이터 관리, 물류 효율 분석, 배달 경쟁사 분석, 마케팅 효율 분석 등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포스페이스랩이 최근 출시한 본사 영업관리 시스템(CRM)인 ‘퓨레링크’는 고객사가 AI 기술을 바탕으로 실시간 매장 정보와 계약서, 영업 리드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님블리는 아시아 태평양과 미국 전역의 KFC, 7-Eleven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기업에 실시간 데이터 기반 운영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 SaaS 기업으로, 미국과 싱가포르를 비롯한 20개 이상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님블리의 매장 운영 플랫폼은 매장 관리, 고객 피드백 관리, 실무자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는 기능을 통해 각 지점의 운영을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스페이스랩은 님블리의 솔루션을 통합해 매장 운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가맹점주와 매장 관리자는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목표다.

이번 협력을 통해 포스페이스랩과 님블리는 각 사의 기술력을 결합해, 국내 F&B 기업이 해외 진출 시 현지 트렌드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