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테이블오더 시장이 인건비 절감과 구인난 해결의 중요한 수단으로 부상하면서, 관련 기술과 제품의 발전이 가속화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이 시점의 주목받는 업체 중 하나인 패스트오더는 티오더와 함께 시장 선도 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패스트오더는 프랜차이즈, 포스사 임원 출신으로, 점주님들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별 유지보수 핫 라인이 구축되어각 각 부서별 즉각 대응 가능한 소통 창구 구축을 통해 실시간 관리가 가능한 점이 차별화된점이다.
테이블오더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각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단점을 고려해 테이블오더 설치 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기업은 패스트 오더가 유일하다. 바로 이 부분이 점주들의 신뢰를 얻고 시작부터 끝까지 지속적인 관리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의 시스템은 물론 피드백을 빠르게 수용하여 개선하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 파트너사인 패스트오더는 sk네트웍스와 lg헬로비전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테이블 오더 시스템의 발전은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한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기업의 대응책 중 하나로, 패스트오더를 사용해 주문을 하게 되면 주문누락이나 주문 실수가 없어지게 되고, Ai를 통한 리뷰분석과 직원 평가, 고객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한 데이터 베이스를 통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게 된다.
패스트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은 단순 주문만 가능한 태블릿 메뉴판이 아닌 주문통합플랫폼으로 고객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에 집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술집, 음식점, 호텔, 스크린 골프장 등 다양한 곳에서 채택해 사용 중이다.
또한 패스트오더는 여름 프로모션으로 신규 고객을 위해 기존 가격 그대로 A7에서 A9으로 업그레이드 설치와 새롭게 리뉴얼 된 신규 거치대도 추가로 지원하며 A9의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부드러운 터치감, 반응속도 등 뛰어난 성능으로 한층 더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경험할 수 있다.
최근 패스트오더는 테이블오더 업계에서 볼 수 없던 무선 충전 모듈을 활용한 맥세이프 전용 거치대는 삼성전자 신제품 A9 갤럭시 탭의 태블릿 메뉴판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출시됐으며 지속적인 트렌드 분석과 차별화된 운영전략을 제안하고 추후 "개발 중에 있는 베리어 프리(Barrier Free)기술을 적용하여 Voice Assistant 음성인식기능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맞춤형 메뉴추천과 인공지능 멤버쉽, 인공지능 다국어 가이드, 24시간상담인공지능챗봇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AI)와 패스트오더만의 기술과 역량을 활용해 소상공인에게 유용하고 편리한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고 프랜차이즈 사업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 제공, 홍보를 지원하고 외식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