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 돌파

한시은 기자

2024-08-16 14:31:46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7월 공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이 약 한달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1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말하며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제공하는 환전수수료,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해외 ATM 이용 수수료 혜택을 ‘여행 특가’라는 프레임으로 재해석한 것이 고객들의 주목도를 높여 약 한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많은 조회수로 이어졌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세로형 숏폼(짧은 동영상) 버전이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는 모델 박은빈의 모습과 함께 화면을 크게 채운 “해외여행 특가 떴다. KB 국민 트카 떴다” 키워드가 상품의 혜택과 네이밍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광고를 접한 시청자들은 “카드 발급받아 바로 떠나고 싶어 진다”, “신뢰감 넘치는 박은빈과 KB국민카드가 어울린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으로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빠짐없이 챙길 수 있다.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