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고객이라면 8월에 하이오더가 설치된 매장을 방문해 롯데시네마 1+1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1매 가격으로 2매를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이며, 롯데시네마 앱 혹은 웹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KT는 이번 이벤트 종료 후에도 멤버십을 통한 새로운 하이오더 전용 이벤트를 지속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하이오더는 비용 절감과 구인난 해소, 효율적인 매장 관리와 매출 향상 효과로 인해 소상공인에게 인기가 높다. 2023년 5월에 출시한 하이오더는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태블릿 판매 1만대를 돌파했으며, 2024년 상반기 기준 교촌치킨, 현대옥 등 약 70개의 프랜차이즈로 제휴처를 확대하고 있다.
KT는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를 통해서도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KT 으랏차차 패키지란 매장 운영에 필요한 기본 통신 상품 외에도 하이오더, AI로봇, 기가아이즈(CCTV) 등의 매장 솔루션 등을 결합해 할인해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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