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세븐일레븐 콜라보 신제품 '쿵야빠나나' 출시

최효경 기자

2024-08-12 17:27:30

이미지=넷마블 제공
이미지=넷마블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진행,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쿵야 레스토랑즈의 이미지에 등장하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