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신규 백야 소환 등 콘텐츠 업데이트

컴투스, ‘크로니클’ 빛 속성 아크엔젤과 어둠 속성 팔라딘 대상 백야 소환 실시

최효경 기자

2024-08-08 17:57:26

이미지=컴투스 제공
이미지=컴투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백야 소환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백야 소환은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신규 소환 방식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빛 속성 아크엔젤과 어둠 속성 팔라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백야의 소환서’를 이용해 실시할 수 있으며, 해당 소환수는 각 1번씩 획득할 수 있고 200회 내에 대상 소환수를 획득하지 못하면 소환 마일리지를 통해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백야의 소환서는 ‘크로니클’ 전투 콘텐츠인 아레나와 갈라고스 상점 등에서 일부 수급 가능하다.

또한 5성 소환수인 유니콘 전용 전설 아티팩트가 업데이트 됐으며, 오는 9월 11일까지 해당 소환수와 아티팩트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는 픽업 소환이 진행된다.

소환수 픽업 소환은 불, 물, 바람 세 가지 속성 중에, 전설 아티팩트의 경우 빛, 어둠을 포함한 다섯가지 모든 속성 중 선택하여 소환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픽업 소환 진행 시 은색 아티팩트 봉인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마구마구 아티팩트 소환’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컴투스는 소환수들 사이에 얽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조슈아의 책장’에 두 가지 스토리도 추가, 이를 통해 ‘아기새 세렌의 모험 2’와 ‘궁합’ 등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